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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ience - Engineering

자동차의 비행 - 사회적 문제점은?

by 고바리안 고라니 2023. 8.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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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의 새로운 시대가 막 시작되려 합니다. 2023년 6월 12일, 미국 연방항공청(FAA)은 알레프 항공이 개발한 플라잉 카 모델에 대한 특별 내공성 인증서를 발급하여 전시, 연구 및 개발을 위해 제한된 위치에서 비행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AAM(Advanced Air Mobility)은 고도로 자동화된 승객 또는 화물을 운반하는 비행 항공기를 포괄하는 용어입니다.종종 항공 택시 또는 수직 이착륙(VTOL) 항공기로 불리는 이 차량들은 이론적으로 더 빠르고 안전한 방문 운송 수단을 제공합니다.물리적 기반 시설이나 지상의 교통 체증은 그들의 속도를 늦추지 않을 것입니다.비록 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여전히 다소 비현실적이지만, FAA에 의한 Alef의 인정은 항공 이동성의 미래에 전환점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플라잉 카가 전 세계의 도시에서 현실화되기 전에 해결해야 할 과제가 아직 많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끊임없는 드론과 플라잉 카가 지나가거나 이륙하거나 착륙할 때 내는 굉음은 더욱 그렇습니다.

Alef의 설립자들은 2015년에 그 개념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고 2019년에 그들의 첫 번째 실물 크기 플라잉카 프로토타입인 모델 A를 만들었습니다.이 도로 합법적인 승용차는 두 명의 탑승자를 수용할 수 있으며, 주행 거리는 200마일(322km), 비행 거리는 110마일(177km)입니다.날렵하고 컴팩트한 이 차량은 일반 자동차와 매우 흡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리프트 오프를 위한 활주로가 필요하지 않으며, 기존 주차 공간에도 적합해야 합니다.디자인에 대한 A 모델의 새로운 접근 방식은 형태만큼이나 기능에 관한 것입니다. 회사는 이 자동차의 독점 기술이 일상적인 통근을 극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노력으로 수직 이륙을 달성하고 날개로 변환되는 문이 있는 복면 비행으로 변형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회사 웹사이트에 따르면, 지금까지 A 모델이 2019년 시연에서 실제로 비행하는 것을 본 투자자는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Alef Model A


아직도 많은 기술적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Alef Aeronics의 최고 경영자인 Jim Dukhovny는 "우리가 필요로 하는 구성 요소 중 일부는 오늘날 세계에 존재하지 않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예를 들어, 차동 응력을 피하기 위해서는 고도로 전문화된 프로펠러 모터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크기, 무게 및 가격 제약은 이러한 차량이 얼마나 빨리 대중에게 공개되고 안전하게 승차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2025년이나 2026년 초에 제조를 시작하기를 희망합니다. 차량은 이미 사전 주문이 가능합니다(현재 가격표는 $300,000(£246,000)). 하지만 Alef는 결국 비용을 $35,000(각각 $28,700)로 확대하기를 희망합니다.모델 A는 원래 골프 카트와 소형 전기 자동차를 위한 법적 분류인 초경량 "저속 차량"으로 간주되며,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에서 규정한 매우 엄격한 지침을 따릅니다."그것은 전조입니다."라고 Dukhovny는 말합니다."자동차가 말을 대체하기 시작했을 때, 안전과 도시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등 많은 유사한 질문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로 돌아가기를 원했습니다.제대로 작동한다면, 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더 안전할 것입니다."
하지만 모델 A는 결국 자동차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하늘에서 자동차를 안전하게(가볍고 공기역학적으로) 렌더링하는 것은 사실 도로에서 덜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가장 어려운 부분은 핸드오프입니다. 차량이 지상에서 공중으로 이동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릅니다."라고 Dukhovny는 설명합니다.이상적으로, 지상에서 공중으로 권한을 즉시 이전할 수 있지만, 법적 및 안전 장애물은 복잡합니다.


[누가 이 하늘을 나는 차들을 운전할 것입니까?승객들은 면허증이 필요합니까?]


도시 항공 이동성 운영은 주로 미국의 FAA와 같은 국가의 항공 항법 서비스 제공자(ANSP)의 책임이 될 것입니다. ANSP는 특정 국가의 영공 운영에 대한 완전한 관할권을 가지고 있으며 엄격한 안전 검토 후 새로운 항공기 유형을 인증하는 기관입니다.안전을 보장하는 데 있어 도시의 역할은 이러한 제공자가 명시한 규정을 시행하는 것입니다.

FAA가 발행한 청사진 보고서에 따르면, 플라잉 카 운영은 우선 기존의 규제 프레임워크와 규칙(시각적 비행 규칙, 계기 비행 규칙 등)을 항공기 성능 향상과 자율성 향상을 위한 플랫폼으로 사용할 것입니다.이 보고서는 소음, 오염, 보안, 지속 가능성, 비용 등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지 못한 채 몇 가지 우려를 제기합니다.

- 누가 이 하늘을 나는 차들을 운전할 것입니까?승객들은 면허증이 필요합니까?

- 낮은 고도에서 "수직항"과 차량의 오버헤드는 이웃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 공중 충돌의 책임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러한 차량이 이동하는 속도는 차량 간 또는 건물과의 충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하고 과학적으로 안내된 경로 및 궤적 계획이 필수적입니다.FAA는 도심 내 공항과 버티포트 사이의 특정 복도 내에서 "항공 택시"가 운행될 것으로 예상합니다.그러나 현재까지 비행 자동차 궤도 경로 계획을 위한 규정은 없습니다.

그리고 소음 문제도 있습니다.특히 대규모 상업적 운영이 매시간 수백개의 이착륙을 할 수 있을 때,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특별히 조용하게 설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전기 프로펠러와 다른 하늘을 나는 자동차 추진 설계 요소들은 소음 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도시 계획자들은 vertiports 또는 la의 데시벨 수준을 확실히 고려해야 합니다.소음 수준을 제어하기 위해 엄격한 정부 규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항공 인프라에 대한 지침은 기존 규정, 즉 전통적인 비행기와 헬리콥터에 적용되는 측정 기준에서 채택될 수 있습니다.

NASA는 FAA, 대학 연구원 및 기타 업계 리더들과 협력하여 AAM 소음을 모델링하고 예측하는 소프트웨어 도구를 개발하여 제조업체가 더 조용한 차량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첨단 항공 이동성 캠페인은 낮은 수준의 소음에 대한 인간의 반응, 이른바 "광대역 소음"(청취자가 특정 소스에 고정할 수 없는 소리를 의미하는 용어)의 임계값, 그리고 비행 중인 많은 차량이 동시에 내는 소리를 예측하는 방법을 탐구할 것입니다.
구축된 환경 전반에 걸쳐 설계, 엔지니어링 및 지속 가능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국 기업인 Arup은 최근 항공 모빌리티 시장의 가능성과 단점을 탐구하기 위해 원탁 토론을 실시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아룹 부교장인 바이런 서버는 "도시들이 통제권을 주장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는 곳은 사업 허가증을 통해서입니다,"라고 말합니다."항공사 및 공항과 마찬가지로 지방 자치 단체는 상업용 항공 이동 서비스의 허가된 운영을 규제할 권한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통행금지 시간에 대한 규칙, 특정 지역의 최대 정점 밀도 및 수수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다시 말해, 도시들은 항공 택시 서비스가 언제 어디서 운영될 수 있는지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드레일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교통체증을 가진 로스앤젤레스가 얼리 어답터로 많이 언급되는 도시라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하지만 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로스앤젤레스처럼 교통체증이 심한 도시의 정체를 푸는 데 얼마나 도움이 될까요?

"한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은 도시의 항공 이동성이 혼잡을 해결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입니다."라고 Thurber는 말합니다."실제로, 우리는 지상에 있는 자동차의 양 근처 어디에서도 하늘의 차량의 양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그렇게 한다면, 하늘에 교통량이 있을 것입니다."


[규모의 경제는 결국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저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는 출퇴근 성수기에 런던 중심가나 뉴욕시와 같이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서 항공 택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아마도 상업 항공의 초창기와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매우 부유한 여행자들만 비행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규모의 경제는 결국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저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도시가 저소득 지역에 대한 접근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기업을 장려할 수 있다면 말입니다.

2021년 로스앤젤레스 교통부(라도트)는 형평성에 특히 중점을 둔 도시 항공 이동성 정책 프레임워크 고려 사항에 대한 보고서를 개발하기 위해 Arup과 계약했습니다.이 보고서는 하늘을 나는 자동차는 재정 지원을 받는 시의 서비스와 공공의 이익으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개념 증명이 확립되고 엄격한 테스트가 수행되고 안전 위험이 완화되면 첨단 항공 이동성 서비스는 도서관, 학교, 공항 또는 도로와 유사한 기능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는 파괴적인 기술이 아니라 지역사회 전체의 자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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